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 보도자료

행사 보도자료

  • Home
  • 행사 보도자료
  • 행사 보도자료

세계밀리터리 페스티벌 행사,보도 자료입니다.

연천군의 군 문화축제를 넘어 대한민국의 대표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제6군단사령부 위문
작성자 :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test@test.com) 작성일 : 2020-01-17 조회수 : 18 추천:8
파일첨부 : untitled.png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을위한 군장병 노력에감사


[연천=엄우식 기자] “중서부 전선을 지키는 강한 힘 진군 제6군단사령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들(이사장 백호현)이 10일 오전11시 30분 제6군단사령부(군단장 박양동)를 위문,방문했다.

이날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위원들이 6군단사령부를 위문방문 백호현 이사장 김경숙 (사)지심 이사장,염규진 위드플러스대표. 정보현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내외협력부장등이 함께했다.

박양동 6군단장은 “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 이사장을 비롯한 위원들의 부대방문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백호현 이사장은 “ 군단장님과 참모,처장님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리며 특히 지난해 연천지역에 발생한 아프리카 돼지열병확진방지를위해 군 장병들의 발빠른 방역활동과 초소근무지원으로 확산방지를위해 도움을 주신 군단장님께 연천군민을 대신해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또 “2020년은 6.25전쟁 발발,70주년이 되는 의미가 큰 해인 만큼 제4회 째를 맞는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행사에 적극적인 지원을 협조한다.”고 말했다.

김경숙 사)지심 이사장도 “ 자신도 연천출신으로 어린시절 군인들을 많이 보아왔지만 지난해 이어 올해도 6군단사령부를 위문,방문으로 다시찾아오게되어 감회가 다르다.”면서“ 최전방을 굳건히 지키기고 있는 군 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하기위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저작권자 © 동두천연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단독](주)마이보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에 후원
다음글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이사장.21세기영어교육연구회 임시총회 및 신년계획발표회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