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 보도자료

행사 보도자료

  • Home
  • 행사 보도자료
  • 행사 보도자료

세계밀리터리 페스티벌 행사,보도 자료입니다.

연천군의 군 문화축제를 넘어 대한민국의 대표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사)희망의소리,육군특전사령부 독수리부대와 업무협약
작성자 :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test@test.com) 작성일 : 2025-07-30 조회수 : 41 추천:10
파일첨부 : 1753843299889.jpg

장병및 군인가족들에게 문화예술 프로그램 제공기회를

[네트워크뉴스=이종호 기자] (사)희망의소리(이사장 정은경)육군 특전사령부 독수리부대와의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사) 희망의 소리 사진제공)

[네트워크뉴스=이종호 기자] 사단법인 희망의 소리(이사장 정은경)와 육군특전사령부 독수리부대(부대장 강부봉)는 29일 독수리부대 회의실에서 강부봉 독수리부대 여단장,김병준 참모장,,반효민 인사참모,정은경 이사장,양옥경 이사,송동섭 이사, 김진택 음악감독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업무협약은 특전사령부 장병들과 군인가족들을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문화복지 프로그램 기회와 문화예술콘서트를 지원한 것을 계기로 부대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독수리부대와 (사)희망의 소리 양기관은 “앞으로 상호 보유한 인적,물적자원을 활용하여 장병및 군인가족들에게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제공하고 병영내 심리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함과 동시에 민,군간 유대강화및 사회적가치를 높이는데 뜻을 모으기로했다.

양기관은 이를위해 ▲음악회등 정기예술공연개최▲정서적안정및 예술치유프로그램추진,▲공동사회공헌 활동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반효민 인사참모는 "(사)희망의 소리와 협약을 통해 장병과 군인가족들에게 수준높은 문화 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할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어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옥경 희망의 소리 이사는 “지역사회의 소통을 통하여 장병과 군인가족들과 서로 쌓아가고 양질의 프로그램 서비스를 주고,받을수있는 기회를 갖게되는 의미있는 협약이였다.”고 말했다.

이전글 법인설립10년,제9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개최
다음글 [단독]제4회 소요 자유수호평화(축제)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