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육군 과학화 전투훈련단이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를 방문,설명회를 갖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인제=엄우식 기자.장신지 청년 홍보단기자] 강원도 인제 육군 과학화 전투훈련단(단장 이상렬 소장)이 23일 오후2시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이사장 백호현)를 방문,연천군 종합복지관 3층 소 회의실에서 오는 9월 제2회 국제과학화 전투경연대회(K-ICTC)를 위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육군 과학화 전투훈련단의 감동하(중령) 통제과장, 최창식(소령) 통제장교,유영일 주임원사,장국환 전문교관,조수인 작전 지원담당관등 5명이 참석하고, 본 회에서는 백호현 이사장,이종호 이사, 김순성 홍보대사,이규건 경기관광발전협의회 회장,최상길 파주연천축협 전곡지점장,김시병 재향군인회 사무국장,이재윤 연천군산림조합 기술지도과장,장신지 청년홍보단장,위원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백호현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육군 과학화 전투훈련단이 강원도 인제에서 먼길도 마다하지 않고 본회인 연천까지 달려와 오는 9월 국제과학화 전투경연대회의 홍보활동과 상호협력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라.“면서” 오늘 첫번째 설명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대화와 만남으로 세계 군 문화축제로 키워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감동하 통제과장도 인사말을 통해 ” 오는 9월초 제2회 국제 과학화 전투경연대회(K-ICTC)를 좀더 체계적이고, 민,관,군이 함께 할 수 있는 국제 과학화전투경연대회로 승화시키고자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를 방문했다.“면서”본격적으로 홍보활동이 시작되면 위 본회의 긴밀한 접촉으로 부스운영과 행사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제2회 국제과학화 전투경연대회(K-ICTC)는 오는 9월 7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인제 과학화 전투훈련장에서 개최되며, 제8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는 오는 10월5일부터 6일까지 2일동안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