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오후2시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과 임원들이 제25보병사단을 방문, 최성진 사단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종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사, 정보현 대외협력부장, 부사단장, 정훈참모, 인사참모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백호현 이사장은 최성진 사단장과의 대화를 통해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시고 저희 법인 임원들을 반갑게 맞아주시어 감사드리며, 오늘 상승비룡사단을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김덕현 군수, 백학면장,장남면 주민등이 지역주민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 말씀을 전해달라“는 말을 전했다.
백 이사장은 최성진 사단장에게 “오는 11월 5일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행사를 추진하게되었다”면서 “성공적으로 마칠수 있도록 도움을 지원해달라”고 협조를 당부하면서 최성진 사단장에게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포스터를 전달했다.
이에 최성진 사단장은 ” 싸우면 반드시 이기는 사단으로 25사단을 아미타이거 시범여단 전투단으로 전 장병들이 사기가 충전되어있다“ 면서 ”백호현 이사장과 임원들이 부대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군단을 통해 군 문화행사에 도움을 요청한다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종호 이사는 “한국전력공사에 근무를 하고 정년퇴직 이후 집필한 ”직장인의 경제적 자유는 ETF가 답이다“라 서적을 최성진 사단장에게 전달하고 차후 부대위문, 방문할 것을 약속하고 다음을 기약했다.